티스토리 뷰

일산재활용센터 이용해봅시다!!


오늘도 날씨가 생각보다 추운날이네요.

명절지나니까 갑자기 추워져서 오시는 분들은 적고 

전화문의만 많은 상황이네요..


역시 이제는 이사철인지 가구던 가전이던 이사로 인해서 처분

가능한지 문의가 많더라구요.


중고가구,중고가전,사무용가구

매입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혹시나 해서 가전이나 가구 가능한지

생각드시는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구


판매하거나 수거요청하는 제품 사진주시면 대략적인 

수거가능여부 및 매입 가능여부 판단해드릴게요.

일단은 사진 먼저 주시면 대략적으로 안내드리니까 걱정마시구

연락주세요.

010-9267-4280

카톡 : scg525



그러면 명절전에 매입한 제품들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이제품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아파트에서

매입한 제품입니다.


이사로 인해서 몇가지만 파신다고 해서 내방드려서

매입금 지불해드리고 매입진행을 해드렸습니다.


품목은 중고가구는 2인식탁 연오크색상의 원목식탁이구요.

에어컨은 LG인버터 15평형 스탠드에어컨입니다.


2가지 모두 사용연도 대비하여 훼손업이 깔끔하게

사용한 제품이였습니다.


[#일산중고가구매입 #일산중고가전매입]



다음으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빌라에서 매입한 제품입니다.

매입제품은 세탁기랑 냉장고 였습니다.

투룸에서 사용한제품인데 사회초년생이 

잠시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새제품은 아니구 중고제품이라고 하네요.

중고제품 사고 다시 중고매장 팔아서 실 금액은 얼마

안들여서 사용해서 풀옵션보다 싸게 사용한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알뜰하게 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너무깔끔하게 사용했더라구요...


이제품은 대우세탁기 14kg 모델이구요..



이제품은 대우240리터급 냉장고 인데요.

새것같은 제품이더라구요.

이제품은 중고매장에서 가장 잘 판매되는 제품이더라구요.


이렇게 2가지 품목 매입진행을 모두 해드렸습니다.


[#일산중고냉장고 #일산중고세탁기 #일산중고에어컨

#일산중고tv #일산리싸이클 #일산재활용센터]



이제품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아파트에서 매입한 제품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안방에서 사용하던 

장롱 이랑 침대 매입을 해드렸습니다.


약 3년정도 사용한제품인데도

너무 깔끔하게 사용해서 1년도 안된제품인줄 알았다는

사실~~~~


그래도 중고는 중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쨌던 안방만 분위기를 바꾸신다고 2가지 품목만 교체를 하신다고 하네요

고객님께서 엔틱제품을 좋아해서 한방한방 이렇게 교체작업중이시라고 하네요.

작은방은 바꾸면서 책상이랑 책장 싱글침대는 모르고 버리셨다고 하네요

굉장히 아까워하시더라구요..


자 이렇게 2가지 품목 엘리베이트로 잘 내려서 매입을 해드렸습니다.


[#일산중고가구매입 #일산중고장롱 #일산중고침대 #일산중고쇼파 ]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일산재활용센터가 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연락주세요.


010-9267-4280